4구 고무 약음기 반달형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더블베이스
중간 정도 강한 음소거 효과.
금속 뮤트보다 약간 덜 선명한 톤을 제공하는 견고한 고무 소재로 제작되었지만
고무는 뮤트가 실수로 떨어져도 악기에 대한 위험이 적습니다. 브리지 전체를 잡습니다.
모든 현악기 연주자는 적어도 하나의 음소거가 있어야 하며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사용의 용이성.
오케스트라 연주자는 때때로 음소거를 설치하거나 제거하는 데 단 하나의 소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둘째, 음질. 음소거의 목적은 악기의 좋은 품질을 약화시키지 않고 볼륨만 낮추는 것입니다.
전반적인 음질과 관련하여, 사용하지 않을 때 브리지와 테일피스 사이의 현에 여전히 뮤트가 "덜거덕거리는" 정도도 중요합니다.
셋째는 미학적.
사실, 많은 연주자들은 전반적인 모양과 느낌의 중요성을 고려하여 악기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것과
가장 잘 보이는 것이 무엇인지 찾기 위해 다양한 뮤트기를 시도합니다.
다행스럽게도 4구 고무 뮤트는 너무 비싸지 않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비용이 적게 드는 장점이 있습니다.
4구 고무 약음기 반달형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더블베이스
중간 정도 강한 음소거 효과.
금속 뮤트보다 약간 덜 선명한 톤을 제공하는 견고한 고무 소재로 제작되었지만
고무는 뮤트가 실수로 떨어져도 악기에 대한 위험이 적습니다. 브리지 전체를 잡습니다.
모든 현악기 연주자는 적어도 하나의 음소거가 있어야 하며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사용의 용이성.
오케스트라 연주자는 때때로 음소거를 설치하거나 제거하는 데 단 하나의 소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둘째, 음질. 음소거의 목적은 악기의 좋은 품질을 약화시키지 않고 볼륨만 낮추는 것입니다.
전반적인 음질과 관련하여, 사용하지 않을 때 브리지와 테일피스 사이의 현에 여전히 뮤트가 "덜거덕거리는" 정도도 중요합니다.
셋째는 미학적.
사실, 많은 연주자들은 전반적인 모양과 느낌의 중요성을 고려하여 악기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것과
가장 잘 보이는 것이 무엇인지 찾기 위해 다양한 뮤트기를 시도합니다.
다행스럽게도 4구 고무 뮤트는 너무 비싸지 않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비용이 적게 드는 장점이 있습니다.